Gruppo2001

# L'alba Di Domani[ | ]

[이동훈, mailto:meddle@nuri.net]

Gruppo 2001 - L'alba Di Domani

아트록 메거진 5호 중에서.

Gruppo 2001 은 1971년에 Salis 에서 탄생된다. 1972년에 Hit Parade에 등장한 Mesaggio 와 같은 충분히 상업적 인 약간의 싱글을 발표하면서 데뷔한다.
같은 해에 그룹은 어느정도 알려진 킹 레이블 에서 L'alba di Domani 를 발표하면서 보다 더 실험적인 스타일의 작품들을 함께 선보인다. 음악적으로 앨범은 충분히 괸심을 가질만하고 무엇보다도 건반과의 혼합에서는 비록 긴 시간이지만 음반은 매우 어쿠스틱한 사운드를 풍긴다. 불행히도 샤르데냐 출신의 5인조 밴드는 즉각적인 해산으로 인해 L'alba di Domani 와 함께 부각된 이미지를 발전시키지 못했다.
(아트록 메거진 8호 앨범 리뷰 참조.)

위에는 이 그룹의 히스토리를 중심으로 풀어갔고... 저는 들을만한 곡들을 중심으로 설명해 보겠습니다.

우선 첫번째 곡인 5월은 이태리 특유의 매우 서정적인 멜로디와 차분한 어쿠스틱 기타을 중심으로, 특히 플룻의 솔로가 매우 인상적입니다. 아마도 이 앨범에서 가장 잘 알려진 대표곡이라고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예술 상점의 2집과도 상통하는 점이 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2번째 곡에서는 본격적으로 키보드의 사용이 두드러집니다. 예술 상점의 1집에 수록되면 상당히 좋을 듯....


문서 댓글 ({{ doc_comments.length }})
{{ comment.name }} {{ comment.created | snsti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