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tersHammer

제 목:Art Death Metal Band...Master's Hammer. 관련자료:없음 [1127] 보낸이:이용주 (amf123 ) 1993-10-20 14:42 조회:153 아트록과 데스 메틀을 혼합한 듯한 방향성을 보여주는 특이한 그룹 Master's Hammer에 대해서 몇자 적어 보겠습니다.

너무나 동떨어져 보이는 두 쟝르를 융합하여 이제까지 볼수 없는 사 운드를 창조해 내고 있는 이 밴드는 프랑스 출신의 6인조 그룹으로서 데스메틀을 추구하는 지저분한 보컬과 아트록을 추구하는 키보드와 기타리스트가 만나 만들어 진거 같아 보입니다.

프랑스권 발음의 핸디캡을 극복하기 위해 멤버 전원이 영어 가명을 쓰며 활동하는 이 밴드에 대해서 알수 있는 자료라고는 전혀 없지만 이들이 방향성은 고전주의와, 초현대주의의 절충이라 느껴집니다.
전체적으로 웅장한 사운드와 가끔씩 들려오는 그라인드 코어풍의 드럼 그 위를 오고가는 아름다운 키보드와 기타등, 프로그레시브 팬들이라도 만족감을 줄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단 보컬이 일반적인 데스메틀 보컬보다 더 지저분하다는게 흠이지만, 사운드에 비중을 두고 들으시면 별다른 지장이 없으리라 생각됩니다.

앨범의 시작은 클래식풍의 Overtrue로 시작되며, 총 50여분동안 그들의 개성이 돋보이는 Among the Hills a Winding Way, My Captain등의 좋은 곡들을 선사합니다. 이러한 곡들에서는 솔로 전문 기타리스트의 역활도 돋보이네요.

6명의 구성 멤버는 보컬과 기타를 맡고 있는 자와, 키보드, 베이스 드럼, 솔로 기타, 팀판스(처음듣는 희안한 악기)등의 라이업으로 되어 있습니다.
첨 듣는 마이너급 레이블에서 발매된 이들의 앨범은 구하기도 힘들었던 만큼 정보도 거의 알수없네요.

하지만 음악 하나만큼은 괜찮습니다.

- Morgoth -

문서 댓글 ({{ doc_comments.length }})
{{ comment.name }} {{ comment.created | snstime }}